코드네임:블랙로즈-ESC방탈출 홍대점 - 방탈출 기록 노트
반응형

ESC방탈출 홍대점

코드네임:블랙로즈

멤버 : 나, I, H

라이트아웃을 가볍게 성공하고 의기양양하게 블랙로즈에 들어가는 우리들, 하지만 거기 기다리던 수수께끼는 결코 만만치 않았다.

 


*힌트는 무전기로! 사용방법 알려줌/제한시간 60분

스파이조/침투조로 따로 들어감.

중간에 합류는 비교적 빠른 시기에 이루어져야하니 혹시 친구 한 명이 저편에서 쓸쓸하다고 소리를 치고 있으면 무시하지 말고 친구부터 빼내주도록 합시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실패...일까? 성공일까?? 3분 넘기고 성공했으니 실패가 맞긴 하다.

자력으로 나오기는 했지만 힌트 다 쓰고 더얻고 아주 난장판이었다.

두 탕째라 난장판이었다고 해명을 하고 싶지만 아쉽게도 그건 아니었던 것 같고, 그냥 난장판이었다.

일단 문제들도 우리가 익숙지 못한 방식이었다는 점이 우선 실패 요인인 듯 하다.

힌트를 요구하려면 빠른 시점에서 해야하는 데 이미 힌트를 조금 썼기에 주춤대고는 한 문제에 계속 매달려 있었다.

문제 풀이 방법을 듣고도 깔끔하다고 느끼지 못했다.

무엇보다, 가이드는 잘해뒀는데 그 방식이 몰입을 깨는 방식이라 마음에 들지 않았다.

괜찮았던 점 :

1. 가격

2. 가격

별로였던 점 :

1. 풀이 방법을 듣고도 납득이 안 가는 점이 많았다. 그러면 이렇게 쓰면 안되는 거 아닌가? 그건 너무 하지 않나? 그 문제는 차라리 이렇게 하는 게 낫지 않았나?

2. 일단 이동이 불편했고...치마는 절대 안 됨 구두도 안 됨 무조건 편한 복장!

3. 힌트도 조금 늦게 알려줬다. 아무래도 직원이 한 명밖에 상주 안하시는 듯


 

못 풀어서 불호후기 쓰는 거냐구요? 네 맞습니다 못 풀어서그래요 잘 풀었으면 좀 이상했지만 그래도 괜찮았다 정도로 마무리할 것 같습니다.

직원이 에스코트를 와주지 않았지만, 그 덕에 자력으로 탈출을 하긴 했으니 다행이라고 할지 불행이라고 할지?

그래도 일단 직접 문을 열고 나갔다는 데 의의를 두려고 합니다.

가격이 싸니까 한 번 쯤은 해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눈이 침침하신 분들은 주의하세요! 힌트가 눈 앞에 있어도 안 보여요!

 

ESC방탈출 홍대점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64-4 지하 2층

http://hdesc.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