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아웃-ESC방탈출 홍대점/ 홍대 소셜가 방탈출 가성비가 좋아용 - 방탈출 기록 노트
반응형

설명글부터가 무섭네요

ESC방탈출 홍대점

라이트아웃

멤버 : 나, I, H

**홍대에는 방탈출카페가 어어엄청 많고 비슷한 이름도 어어어엄청 많습니다**

방탈출을 하고 싶지만 자금난에 허덕이던 우리는 소셜커머스를 뒤졌고 후기를 비교해보며 가격과 퀄리티는 비례한다는 무시무시한 사실을 알게 됩니다.

일단 쿠챠같은 데서 쿠폰이 나와있는 곳을 알아본다음에 방탈출 카페나 후기 블로그 등을 보고 '여기 무난했어요' '여기는 너무 꽝이었어요' '여기 좋았어요!' 뭐 이런 후기들이 몇 개나 있는 지 확인해봤습니다.

그 중에서 평가가 무난한 곳(일명 풀길이라고 불린다는데 잘 몰라요)을 골랐습니다. 악평도 읽어보고 감수할 정도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싸니까 두 탕 뛸 수 있겠네?하면서 지난 번의 교훈을 살리기는커녕 자신들을 위험에 쳐넣게 되었구요...

요런 폐허 느낌? 설정은 기계실이지만요.


*힌트는 무전기로! 사용방법 알려줌/제한시간 60분

전체적으로 어둡습니다. 손전등을 주니 한 사람을 빛을 비추고 한 사람은 자물쇠를 푸는 방식으로 진행하세요. 그러니까 2명 이상이서 가는 게 좋겠죠? 공포테마니까 혼자 갈 사람이 얼마나 많을 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두 명 이상이 추천입니다.

눈을 가리고 들어가기 때문에 처음에는 꽤 으스스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어? 근데 방탈출은 전부 눈을 가리고 들어가지 않나요??

가게, esc방탈출 자체도 위치가 지하라서 조금 어두컴컴하고 구조도 복잡하고 해서 '그럴 듯'한 분위기가 있었습니다.

결과는...1힌트로 탈출 성공!

1힌트도 경고문때문에 문제풀이와 상관없는 거라고 착각해서 사용한 것이기 떄문에 그 부분만 주의깊게 봤다면 노힌트로 충분히 가능했을 듯 합니다.

문제 순서 때문에 헷갈리는 일은 없었어요. 순서가 깔끔했습니다. 가이드가 잘 되어있다는 거겠죠?

거기에 문제도 깔끔해서 착각할 요소가 없었습니다.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아 거의 헤매지 않고 탈출 성공!

초심자, 방탈출을 성공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깜놀 요소가 있긴하지만 그렇게까지 무섭지 않음주의!

괜찮았던 점 :

1. 쉬워서 자신감을 붙일 수 있었다

2. 문제 순서로 헤매지 않아서 괜찮았음

별로였던 점 :

1. 오래된 곳이라 그런지 인테리어가 낡았다. 이건 감수해야할 부분.

2. 힌트가 무전기인데 집중 안하면 잘 안들리고? 일하는 사람도 한 명이라 매번 바빠보이고?

방탈출 하면 자물쇠죠 역시


성공 사진은 핸드폰으로 찍어주십니다. 보통은 작게 인쇄해서 주는 곳이 메이저인데 이 곳은 아니었네요. 대신 얼굴을 가릴 수 있는 소품들이 준비되어있어 좋았습니다!

 

ESC방탈출 홍대점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64-4 지하 2층

http://hdesc.co.kr

 

http://hdesc.co.kr

 

hdesc.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