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소품샵 총정리!! 11곳을 카카오맵에 정리했습니다. 휴무일, 리뷰 등도 썼습니다. 그리고 떡장인 방앗간의 떡볶이 리뷰!! - 방탈출 기록 노트
반응형

오늘 소개할 서면의 소품샵은 지도에 표시해놓았습니다.

소품샵 문구샵 아기자기한 상점 투어하실 거면 참고하기 좋으실거예요.

링크를 확인하시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노란색은 월요일 휴무, 보라색은 부정기 휴무(기본적으로 매일 영업), 빨간색은 설추석만 휴무, 초록색은 화요일 휴무입니다.

직접 가시기 전에 인스타나 트위터 등으로 영업일 확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허탕치면 짜증나니까요.

기본적으로 월요일 휴무가 많네요.

http://kko.to/-c-7EuFDM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월요일 휴무 :

제리소다 
시로마켓 
딜라이트
마가린상점


나머지 :
트윈에뚜왈  
메이언니잡화점
비밀정원
오월상점
오브젝트 서면
어펙트
별한스푼


전포역에서 시작해서 위쪽으로 간 뒤 서면역 아래 쪽으로 걸으면서 구경했습니다.

전포카페거리

전포역에서 위쪽은 전포카페거리라고 하나봐요. 일명 전리단길? 힙하고 예쁜 카페가 많았어요!!

힘들면 어딘가에 들어가서 쉬자고 친구와 합의했는데 정작 카페는 못갔네요.

사진을 별로 안 찍어서 어디어디를 갔는지 파악이 잘 안되는데, 가장 먼저 들어간 이 가게는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바로 별한스푼

핸드메이드 소품, 수입인형, 액세서리 파는 곳입니다.

스티커와 작은 소품들이 많았구요. 다른 가게들과 다른 점은 산리오 캐릭터가 많았다는 점!

그 밖에도 애니 캐릭터같은 특정 캐릭터 상품이 많이 보였습니다. 그냥 귀여운 소품이라기 보다는 특정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매니아 층에게 잘 먹힐 것 같았어요. 물론 산리오=귀여움이므로 캐릭터 잘 몰라도 귀여운 건 귀여운 거니까요!

2층에도 볼 것이 많았습니다. 제일 처음 간 가게라서 그런지 이 곳이 가장 인상에 남았습니다.

 

그리고 기억나는 곳은 비밀정원 소품샵 입니다!!

조화와 문구류, 인형 등이 있었습니다.

액세서리와 옷도 있었는데 옷 종류는 제대로 구경을 못했네요.

밖에서 보면 조금 작다고 느낄 수 있는데 들어가보면 오밀조밀하게 아주 많은 것이 있어서 구경하는 것이 즐거웠어요!!

 

사실 저는 소품샵들 블로그에서 정보를 얻어서 전부 네이버 마이플레이스에 바로 저장해서 보고 다녔거든요.

그런데 그건 공유하기가 힘들어서, 카카오맵에 제가 정리한 곳들을 전부 정리해서 링크를 연결했습니다!! 정리 한 번 해두면 이것만 켜두고 길따라서 동선 정해 돌아다니면 너무 편하더라구요.

저는 월요일에 가는 실수를 범해서 못 간 곳이 많지만 여러분들은 제발 월요일은 피해서!! 구경하세요.


 

자 여러분 잘 생각해보세요.

전포역과 서면역 사이를 요리조리 왔다갔다 하면서 작은 가게들을 구경하면 어떻게 될까요?

다리가 아프겠죠?

배도 고프겠죠?

그래서 들렀습니다 떡장인 방앗간!!

 

원래 찾던 곳은 웅이네 방앗간이었는데...

지도를 따라가보니 떡장인 방앗간에 도착했더라구요. 알고보니 이름을 바꾼 모양인지라!!

웅이네 방앗간->떡장인방앗간이 되었습니다.

부산 서면 떡장인방앗간의 떡볶이

떡볶이 옆의 흰것은 감자샐러드였어요.

신당동 출신인 제가 말하는데 이건 정말 맛있는 떡볶이입니다!

가래떡이 큰 거 몇 개가 들어가있어서 양이 작아보이는데 그렇게 작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쌀떡이구요. 먹다보면 서비스로 콩가루? 연유 떡튀김?같은 걸 주시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디저트로 딱이에요. 탄수화물이 필요할 때 정말 딱인 곳입니다.

맵찔이인 제가 약간 매콤함을 느끼면서 먹었으니 보통 분들은 그냥 달콤매콤 정도로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소품샵 설명으로 시작해서 떡볶이 집 설명으로 끝났네요.

개인적으로는 홍대 카페거리 골목을 생각나게하는 곳이었습니다.

그쪽도 소품샵이 골목골목에 숨어있고 힙한 카페들이 쭈르륵 있으니까 닮은 것도 같죠?

시간 여유가 있다면 편한옷과 신발로 지도없이 돌아다니고 싶은 거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