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조작단 - 마스터키 홍대점 - 방탈출 기록 노트
반응형

 

혼방이었습니다.

네.

방탈출을 오래 못간 나머지...그..알죠? 근데 근처에 방탈출 가게는 많고 그래서 뭐 혼방하기 괜찮은 곳 찾아서 갔습니다.

마스터키 홍대점은 테마가 딱 3개 있더라구요. 혼자라서 쉬운 거 하고 싶다고 했더니 연애조작단을 추천받아서 들어갔습니다.

결과부터 말하자면 24분 56초 남기고 탈출했어요!

아무래도 혼자하면 집중도 빡 올라가고 몰입도 잘되고 그래서 잘 했던거 같습니다.

30+치고는 엄청 빠르게 나온 편 아닐까요?? 다음 번엔 그래도 난이도 좀 있는 걸 선택해야하나봐요.

혼방은 두번째라 아직 감이 잘 안오네요.

 

그런데 방탈출은 혼자 가는 것보다는 친구랑 같이 가는 게 더...재밌지 않나요? 적어도 저는 그렇습니다.

혼자 가면 문제를 독식할 수 있다는 점이 최대 장점이자 단점이네요. 제가 못 풀면 못나가요..!!

 

 


 

힌트는 인터폰.

조도 낮은 구간 있긴한데 체류 시간 짧았음.

방 많은편. 활동성 조금 있음. 치마 가능할 듯.

 

들어가자마자 힌트를 하나 썼다. 한심하죠? 이거 심지어 힌트 쓸 문제도 아니었는데 첫 문제라 패닉이 온 듯...

방탈출 오랜만이고..네..변명...남은 시간 보면 충분히 안 써도 되었느데 말이에요..심지어 다 풀어놓고...

 

반성은 그만하고, 본격적인 문제 풀이는 거의 막히는 구역 없이 했다.

안풀리나? 싶은 것도 한 두번 더 시도해보고, 바꿔서도 해보고 하면서 클리어!

자물쇠가 정말 그냥 연속으로 있기도 해서 그 부분은 마음에 안 들었는데, 장치가 없는 것도 아니었고 방도 많고 인테리어도 나름 신경 썼다는 것이 눈에 보여서 좋았다.

가이드는...지문을 잘 따라가기만 하면 다음 문제가 뭔지 정도는 쉽게 알았으니 자연스럽게 가이드가 있었다고 하면 되려나?

혼자 가서 모든 지문을 다 읽고 시간도 안 모자라게 나온 거 보면 정말 쉬운 방이긴 한 것 같다.

초심자 커플이 가면 재미있을 거 같은 느낌!!

 

 


 

B미술학원 13호실이랑 온칼로도 조금 궁금했지만

혼방가가 따로 있고, 혼방은 연방할인이 따로 들어가지는 않아서 연방은 못했습니다.

 

 

 

http://www.master-key.co.kr/booking/bk_detail?bid=11 

 

메인 | MasterKey

 

www.master-key.co.kr

 

마스터키 홍대점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7길 3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