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 BENNY - 룸엘이스케이프 RoomL Escape 홍대1호점 - 방탈출 기록 노트
반응형

 

룸엘이스케이프의 유명테마, 베니를 하고 왔습니다!!!

 

 

파티원 3명

힌트는 태블릿(3개까지 인정)

인테리어 칭찬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

왔다갔다하는 게 좀 많았고 장소가 넓게 느껴졌는데 장소 활용을 잘 한 느낌?

나레이션도 있어서 빨리빨리 진행하긴 했는데 여유있게 나왔습니다.

 

평소에 자물쇠 잘 여는 편이라서 자물쇠 담당 많이했는데 여기는 유독 자물쇠 숫자 부분이 잘 안돌아가서...

일행들은 다 문제없이 했는데...아마도..상성?? 아무튼 자물쇠 안 돌아가면 일행에게 부탁합시다

장치가 쪼금 헷갈리는 것들도 있었는데 그렇게 막 크게 헤맬 정도는 아니었어요.

 

스토리는 보장된 감동스토리? 누구나 유추가능한 흐름이고 하지만 대단한 스토리를 보러간 것은 아니기 때문에, 어설픈 반전을 추구하는 것보다는 나았다고 봅니다. 저는 만족.

 

장치는 솔직히 신기한 장치는 없었고. 문제 수는 적지 않았고 나레이션도 있어서 볼륨이 크게 느껴지는 느낌이랄까

스토리라인도 단순해서 여러모로 초심자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가이드도 노골적이지는 않았는데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해둔 느낌?

 

70분 테마지만 노힌트 46분 13초 쓰고 탈출 성공!

 

여기는 성공한 다음이 조금 재밌고 웃겼어요 그 어디에서도 못 본 것을 여기서 보여줌ㅋㅋㅋㅋㅋㅋ

 

현재(2024년 3월) 베니와 퇴근길밖에 없는데, 두 개 다 탈출 성공 해서 졸업 기념 선물까지 받았습니다.

 

베니와 퇴근길 포토카드!!!

예전에는 베니 탈출 성공하면 키링같은걸 줬던 모양인데 이제는 안 주는 듯 합니다 참고하세요

이렇게 룸엘이스케이프 졸업했습니다!

 

룸엘이스케이프

http://www.roomlescape.com/

 

룸엘이스케이프

2240년 모두가 기다리던 타임머신이 완성되었고, 사람들은 과거와 미래뿐 아니라 최첨단 과학들을 이용해 다른 행성으로까지 뻗어 나갈 수 있게 되었다. 그로인해 과거에 미래에서 보물을 탐사

www.roomlescape.com

 

룸엘이스케이프 홍대1호점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