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룸엘이스케이프 홍대 1호점 - 방탈출 기록 노트
반응형

 

베니로 유명한 룸엘이스케이프의, 공템으로 유명한 퇴근길 하고 왔습니다!!!

대기실 자체는 좁았는데 테이블 2개 있었고, 대신 입구 쪽에 야외 테이블도 있고 그래서 기다릴 장소는 충분한 것 같습니다.

 

오다가다 가게 구경은 했는데, 예약 성공한 건 처음이었어요.

그것도 제가 아니라 일행 분이 예약해주셨답니다. 최고!!

공포테마 별로 안해봤는데, 별 생각없이 따라갔습니다.

 

새해 첫 방탈출이기에 꼭 탈출하자는 마음가짐으로...


 

파티원 : 저, S, H

힌트요청 : 태블릿(3개까지)+무전기

 

일단 어둡습니다. 조도 꽤나 낮아요.

하지만 손전등을 줍니다.

다들 여기 리얼하게 만들었다 그래서 궁금했는데 정말 잘 만들어졌더라구요..!!

문제는 난이도가 크게 어렵지는 않았던 거 같아요.

그런거 치고는 힌트 3개 쓰고 가이드 하나 받았답니당...

참고로 하나는 힌트 안써도 될법한, 자주 보는 유형의 문제 였는데요!

자주 보는데도 불구하고 못 풀때가 있답니다...

 

나머지는 힌트 안 받았으면 꽤 시간 잡아먹었을 것 같은 문제였어요.

소위 말하는 뚝배기 문제는 아니고, 발상의 전환? 그냥 평소에 하는 행동?이 필요한 거였는데

당연히 그러면 안될거같은 느낌에 시도 못해본..그런겁니다.

 

 

트러블이 조금 있었어요.

손전등이 거의 죽어가서 무전기로 문의했고...하나 기계가 잘 안움직여 문의했습니다.

둘 다 해결은 했는데, 몰입을 해치지 않는 방법이라 괜찮았어요.

다른 곳에서는 그냥 문 불쑥 열고 스탭이 건네주는 경우도 있었어서 몰입 다 깨졌었는데

여기는 그런 방식이 아니었어서 트러블이 있었어도 크게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퇴근길, 공포도에 대해 말이 진짜 많았습니다.

여기 처음에 진짜 무서웠어요.

그리고 사람 심장을 쫄게 만드는 그런 느낌도 있었구요.

창조공포...는 잘 모르겠는데, 확실히 무섭습니다.

저희는 3명이서 갔는데 잘한 거 같아요! 두 명이었으면 더 무서웠을듯!!

 

그렇게 3분 남기고 탈출 성공 했답니다!!!!

끝나고 나면 이렇게 스토리 가이드북이라는 걸 주십니다.

 

시간 이렇게 꽉 채워서 탈출하면 온전히 즐긴거 같아서 좋아요!!!

탈출도 가능했고, 스릴도 즐긴 퇴근길이었습니다!

 

룸엘이스케이프 :

https://www.roomlescape.com/

 

룸엘이스케이프

2240년 모두가 기다리던 타임머신이 완성되었고, 사람들은 과거와 미래뿐 아니라 최첨단 과학들을 이용해 다른 행성으로까지 뻗어 나갈 수 있게 되었다. 그로인해 과거에 미래에서 보물을 탐사

www.roomlescape.com

 

룸엘이스케이프 홈대 1호점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