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월드 앨리스의 선물대소동 - 종각 하이커 야외 방탈출 - 방탈출 기록 노트
반응형

 

종각역 하이커 건물에 일이 있어서 갔더니 아니!!

리얼월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팸플릿이 비치되어있었어요.

이건 해야겠다싶어서 했습니다.

(사실 플레이 끝나고 설문조사 참여하면 도넛 준다고 해서 함)



시작은 종각역 하이커 건물 5층이었습니다.

 

주말에 가서 그런지 부모와 아이가 함께 진행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저는 그 사이로 여유롭게 혼자 휙 휙 지나가는 어른1을 맡았구요...

 

앨리스의 선물 대소동은 5층에서 1층으로 한 칸 씩 내려가면서 진행되게 되어있었습니다.

리얼월드답게, 건물의 여러 오브젝트를 활용했는데요.

 

 

보이...시나요?

 

말이 뭐가 필요하겠습니까.

여기는 인테리어가 아주 장난이 아니었어요.

제가 유료로 다니는 웬만한 방탈출 가게 못지 않았다네요!!

 

5층은 전국 관광지 소개를 힙하고 감각있게 해놨다면

그 아래 층은...보세요. 지하철, 컬러룸, 무대 등으로 다양하게 꾸며놨습니다.

 

틱톡 찍는 사람도 있었고 아이들을 무대에 세워놓고 아이돌처럼 춤추게 하고 부모님들이 영상을 찍는 장면도 구경했다네요.

 

 

 

문제는 너무 평이한 리얼월드 문제라서 뭐 할 말이 없습니다.

애들도 혼자 풀 수 있을 정도의 난이도니까요. 어차피 공짜고.

 

참고로 제가 제일 헤맨건.......

다 풀고나서 교환을 5층에서 받는 건줄 알고 일부러 다시 올라갔는데 1층의 이 마지막 가게에서 받는 거여서 다시 내려갔어야했네요.....

여러분은 저처럼 헤매지마세요....

 

 

후기라고 하기엔 뭐한게, 여기 공짜에다가 초등학생도 푸는 정도의 문제라서

그냥 재미있게 건물 구경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리얼월드 오리지널 게임 중에 이 웰컴 투 티파티에 나온 앨리스랑 똑같은 앨리스던데...

티파티하던 앨리스가 선물까지 준비했나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