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인형 옷가게 아이돌룩, 소품공장 또 다시 가게 된 후기!! - 방탈출 기록 노트
반응형

 

지난번 후기는 이쪽!!

 

어쩌다 홍대 인형 옷가게 3곳 가게 되어서 쓰는 후기

1. 오리랩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31-10 3층 오늘 첫번째로 간 곳은 오리랩. 3층에 있었고 인형옷 말고도 떡메, 인스, 칼선스티커 등 다양한 물건이 있었다. 인형옷 자체는 많지 않았지만 귀여운 옷

justmynote.tistory.com

 

 

1. 아이돌룩

서울 마포구 동교동 168-3 4층

 

 

여기 주소는 안바뀌고 그대로네요!! 홍대입구역 8번 출구에 가깝습니다.

 

 

엘리베이터가 협소하고 입구가 정신없었지만 안에는 인형 관련 옷과 소품이 가득 있었습니다!!

장식되어있는 인형도 많았고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지금 몰랑이 콜라보 중인가봐요. 따로 방을 마련해서 판매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작은 마스크...너무 귀여워요.

위에 사로잡혀서 모델이 되어버린 애기들도 있네요. 즐겁니?

 

 

 

인형옷입니다. 여기 넘 귀여웠어요.

모델 솜깅이들도 만족스러운 것 같네요.

 

 

 

 

소품들은 벽 쪽에, 옷들은 한 가운데에 쫘르륵 놓여있었습니다.

단, 만져볼 수 있는 샘플은 없었네요. 대신 있는 상품을 전부 진열해놓은 것 같아요. 골라서 가져갈 수 있습니다.

 

 

 

 

 


 

2. 소품공장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4-2 태경빌딩 6층

 

 

여기는 그 사이 이사했네요! 지난 번 건물과 그렇게 멀지는 않은 곳이에요. 약간의 오르막 주의.

고양이카페 집사의 하루가 있는 건물에 위치한답니다.

 

 

벽 쪽에는 쫘르르륵 이런 테마룸들이 있었어요.

자신의 솜인형을 두고 사진 찍는 것 가능합니다. 포토 존이에요.

 

 

 

 

대망의 상품존!!

20cm 와 15cm, 10cm가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20cm가 물건이 제일 많은 거 같아요. 15cm 옷을 구경하러 간 건데 아무래도 20cm용보다는 적었습니다.

 

 

사고 싶은 상품을 들고 카운터로 가면 카운터 바로 옆에 있는 소품들에게 정신이 팔려 한 두개 정도 더 넣게 됩니다.

고른 상품을 바로 주진 않고 뒤에서 새 상품을 꺼내서 주시더라구요.

 

참고로 예전에는 소품공장 쪽이 옷이 압도적으로 많았던 거 같은데...

이번 방문한 느낌으로는 또이또이했어요. 오히려 아이돌룩 쪽이 가짓수가 많았던 거 같은 느낌입니다.

물론 직접 갯수를 세어보지는 않았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