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센 후 부스터샷 화이자 후기-과연 카카오는 얀센 후 부스터샷 맞은 사람에게 쌍따봉을 주는가? - 방탈출 기록 노트
반응형

얀센은 6월 중순에 접종.

부스터 샷 화이자 11월 15일 낮 2시 접종.

밤 12시 타이레놀 복용

16일 낮 3시 30분 두통-타이레놀 복용 / 접종부위 뻐근함(금강막기 불가능), 양 겨드랑이 아픔 저녁 10시 타이레놀

17일 새벽 12시 날개뼈까지 통증 

       낮 1시반 타이레놀 / 뻐근함 및 겨드랑이 땡김은 적어짐. 간헐적 두통. 가끔 찌르는 듯한 통증(대상포진 때 비슷하지만 몸에 의심되는 수포 없음)

18일 낮 1시 타이레놀 / 겨드랑이 조금 느낌있음 


20일 현재 겨드랑이가 조금 땡기는 것 빼고는 증상 없음

 

 

 

얀센은 한 번만 맞으면 된다고 해서 열심히 잔여 백신 잡았는데, 설마 부스터 샷을 이렇게 빠르게 줄 줄은 몰랐네요!

그래도 화이자 한 번 맞는 걸로 항체가 많이 생성되는 것 같으니 다행입니다.

맨 처음 얀센 접종자들의 부스터샷을 위한 예약 페이지가 떴었는데, 저는 그 때 예약을 안하고(모더나만 뜨길래 일부러 안함) 제 컨디션이 좋을 때 맞기 위해서 잔여백신을 또다시 잡았습니다.

잔여백신으로 잡으면 좋은 점이 백신 종류를 고를 수 있는 거죠!

얀센 접종자는 본인이 원하면 보건소와 상담 후 또다시 얀센을 맞을 수 있습니다.

잔여백신 찾을 때 얀센도 재고가 뜨길래 선택할까도 약간 생각해봤지만 항체 생성률이 제일 낮았기에 의미가 없다고 느꼈습니다. 참고로 얀센 맞았을 때는 미열(37.n도 정도)과 오한, 극심한 생리통이 부작용이었습니다.

오히려 화이자 쪽이 증상이 미미했네요! 오는 통증들도 근육통이나 그와 비슷한 느낌으로 오고 강도도 약했습니다.

약이 들어갈 때도, 얀센이 더 아팠다는데 저는 주사 통증은 둘 다 별로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제일 궁금해하실 바로 그것.

얀센 맞은 사람이 부스터샷을 맞으면 카카오 쌍따봉을 받을 수 있는지?

에 대한 대답을 제가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답은 '쌍따봉을 주지 않는다' 입니다.

추가 접종에 대한 접종 정보는 제공하지 않는다네요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